
겜 좀 했으면 낚시덱 만나도 뚫고 지나가니
뉴비만 노리는 개새끼라는 뜻
방어실패시 점수감소 있는 몇몇 게임은
낚시덱 자랑해도 웃고 넘어가던데
이겜은 방어실패 패널티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순도100% "뉴비 건포 등쳐먹겠다"

겜 좀 했으면 낚시덱 만나도 뚫고 지나가니
뉴비만 노리는 개새끼라는 뜻
방어실패시 점수감소 있는 몇몇 게임은
낚시덱 자랑해도 웃고 넘어가던데
이겜은 방어실패 패널티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순도100% "뉴비 건포 등쳐먹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