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양 다 무너져서 나이트 칼 모양처럼 얇고 납작하게 얼었거든?


근데 왜 원래보다 맛있냐

나이트 대검처럼 생겨서 아삭! 하고 씹히는 게 일품임


원래는 두꺼운 원통형이라 먹기 힘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