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채문게 씨발 ㅋㅋㅋㅋ 기린그린 추천 34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190 작성일 2021-06-20 10:05:42 https://arca.live/b/counterside/28516405 법카 비틱 쳐낸다고 공지까지 올려놨는데 지가 지랄해놓고 공략쟁이들 다 비틱으로 만들어버리노 ㅋㅋㅋㅋ겨우 7일 차단당했으면 조용히 있을것이지 개소리 지껄이네 ㅋㅋㅋ 추천! 3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눈꽃 2021-06-20 10:06:33 ㅇㅇ 2021-06-20 10:06:34 아메리고 2021-06-20 10:06:52 어휴 펼쳐보기▼ Enduring 2021-06-20 10:06:58 소나기나기 2021-06-20 10:07:10 커피포트 2021-06-20 10:08:34 도라에몽 2021-06-20 10:08:42 공략은 왜 나오는거야 얘기가 왜 저기로 감 ㅋㅋ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6-20 10:09:55 그냥 피장파장의 오류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6-20 10:11:15 아니다 이건 귀납적 오류로 봐야하나 펼쳐보기▼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06-20 10:15:27 피장파장 맞습니다 ex) "A도 했는데 B는 왜 안됌?" "그럼 A가 틀렸노" "...."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6-20 10:16:00 Jerm 2021-06-20 10:08:55 엘빅이 2021-06-20 10:10:21 저런새끼도 받는 법카를 왜 오픈유저인 내가 못받냐고 시발 자뻑하는건 아닌데 존나꼽네 펼쳐보기▼ 카붕가붕이 2021-06-20 10:11:00 SYon 2021-06-20 10:12:43 UUW 2021-06-20 10:13:10 그냥 멍청한거야 아니면 비틱을 하는거야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20 10:13:12 이런건 닉 안가려도 되는거아니냐?? uid도 깠는데? 솔직히 모두가 알아야한다고봄 채문게 가서 봐야징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6-20 10:13:31 아 시발 반고닉이구나 ㅈㅅㅋㅋ 펼쳐보기▼ 이응두개 2021-06-20 10:19:57 7일로는 부족해서 아쉽나 보다 1년가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도안 구해서 키링 직접 만들어야겠다 Chiii 2021.06.20 94 1 (구)서윤단 모집함 [5] Oasis 2021.06.20 102 0 건틀렛 뉴비들한테 개털림 [7] 푸별 2021.06.20 202 1 픽업때 못먹고 놓친 로자리아 드디어먹었다 [4] 정신나간사람 2021.06.20 152 0 하와이안피자는 민초보단 나음 [4] Oasis 2021.06.20 87 0 여장 양한솔단 모집함 [9] 묘갤러 2021.06.20 234 -4 스피라단 모집함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0 146 7 어디에나 ㅎㅋㅅ 침투력 크네 [5] 우주능지 2021.06.20 163 0 솔직히 카사에서 제일 귀여운 캐릭터 [6] ㅇㅇ 2021.06.20 127 0 양하림 존나꼴리는 듯 [1] ㅇㅇ 2021.06.20 143 1 나. 너무. 강함. [4] 참새 2021.06.20 105 0 오늘내로 지아링 문학은 끝날거 같노 [9] 쿵쿵홍 2021.06.20 130 0 짤녀 포옹 마려운만큼 설거지함 [3] 연비 2021.06.20 113 0 서윤단 예ㅏ [4] 촤드 2021.06.20 121 2 올해 9월말이 추석이다 한복스킨 나와라 [5] 엘빅이 2021.06.20 129 0 아 장비 너무헬인데 [2] 잔다르크빨통 2021.06.20 116 0 왜 갑자기 피자떡밥임 [2] Oasis 2021.06.20 72 0 아이리단 모집함 [13] 뱅레이 2021.06.20 185 0 피자는 파파존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선에서 정리된다 ㅇㅇ 2021.06.20 92 0 각성시즈나올까봐 두렵다 1a2a3a4a5z6z7z8t 2021.06.20 102 0 나 후쿠슨가 먼가하는 아메리칸 레스토랑가고싶음 [6] 우주능지 2021.06.20 95 0 제가 말놓고 딱 한마디 하겠습니다 [2] 쿵쿵홍 2021.06.20 122 2 뭐어, 각설 다들 저녁은 드셨는지요? Oasis 2021.06.20 172 -2 채문게 씨발 ㅋㅋㅋㅋ [19] 기린그린 2021.06.20 1190 34 도미노 그거 맛있었는데 [4] purple 2021.06.20 100 0 가은이 흰토끼 스킨 내놔 Enduring 2021.06.20 72 0 건포 지금부터 2만점 모을수있을까 [12] ㅇㅇ 2021.06.20 125 0 파파존스 말고 파파이스 먹고 싶다 [4] 열상 2021.06.20 122 0 대회 씨발이 대회 예림빚 2021.06.20 206 0 구인/구직 14렙컨소 태양만세에서 컨소원 한명 구함 (완) [7] Nyx 2021.06.20 531 0 파파존슨ㄷㄷ 연비 2021.06.20 73 0 솔직히 가은이보면 그거 생각남 도트닝겐 2021.06.20 79 1 도미노 포테이토피자 졸라 맛있는데 [2] ㅇㅇ 2021.06.20 99 0 카사할 시간이 없노 Lyzen 2021.06.20 101 0 페도떡밥때문에 누가 챈바함? [10] 금지어다 2021.06.20 159 0 도박하지말자얘들아 [4]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6.20 118 0 나만안됨 싯팔 [4] 도트닝겐 2021.06.20 106 0 생각해보니 한복 가은이 스킨 좀 웃기네 [8] ㅇㅇ 2021.06.20 173 0 ✋질문 3주차 뉴비 머 키울지 조언점,, [9] ㅇㅇ 2021.06.20 152 0 하 티원..... [7] 술과고기 2021.06.20 133 0 100일 넘게 쓰고 있는 로비 화면 [3] ㅇㅇ 2021.06.20 160 4 파파존스 맛 평가해봄 [4] 베버 2021.06.20 94 0 공지 2차 이유미 키링 당첨자 발표 [217] 겨누스야드랑이 2021.06.20 4084 37 각성캐 융합 pve 기준 누구 먼저 하냐? [3] fkdla 2021.06.20 132 -1 창작 오랜만에 아이리콘 추가해왔음 [22] HvEL 2021.06.20 700 3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0 10: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