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스킨 나오면 무슨수를 써서든 반드시 사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나와도 하필이면 이미 초월스킨 있는 가으니가 나와서 아쉽게 걸렀음


이번엔 제발 주화 좀 지르게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