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없이 3일이상 미접 찍으면 숙청

출첵기부 필수

협력전 관련 공지 올라오면 남은시간이 24시간 되기전에만 쳐주실분 구함

보스딜 상관X 

아레나만 쳐주세요.. 컨소원 회사레벨 고려해서 아레나 치기 쉬운거 어려운거 구분해서 공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