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유없이 3일이상 미접 찍으면 숙청
출첵기부 필수
협력전 관련 공지 올라오면 남은시간이 24시간 되기전에만 쳐주실분 구함
보스딜 상관X
아레나만 쳐주세요.. 컨소원 회사레벨 고려해서 아레나 치기 쉬운거 어려운거 구분해서 공지합니다

사유없이 3일이상 미접 찍으면 숙청
출첵기부 필수
협력전 관련 공지 올라오면 남은시간이 24시간 되기전에만 쳐주실분 구함
보스딜 상관X
아레나만 쳐주세요.. 컨소원 회사레벨 고려해서 아레나 치기 쉬운거 어려운거 구분해서 공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