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기가 픽업캐 30뽑 안에 먹어본적 있다 개추 BeadyEye 추천 207 비추천 13 댓글 36 조회수 1721 작성일 2021-06-20 10:25:31 https://arca.live/b/counterside/28517482 비틱 존나 많긴 할듯 추천! 207 ( 0) 비추! 13 ( 0) 공유 댓글 [36] Chobo 2021-06-20 10:25:56 BeadyEye 2021-06-20 10:26:08 ㅇㅇ 2021-06-20 10:26:07 예림빚 2021-06-20 10:26:11 뽑기를 몇번을했는데 펼쳐보기▼ 로리아나 2021-06-20 10:26:19 ㅇㅇ 2021-06-20 10:26:19 기채 스택 천장까지 쌓아놨다 1뽑으로 먹은거 가능? 펼쳐보기▼ 갤쁘리 2021-06-20 10:26:27 UUW 2021-06-20 10:26:31 진지하게 유사천장 친 횟수가 더 많음 펼쳐보기▼ 돈까쓰킹 2021-06-20 10:26:32 샤이홍어들 펼쳐보기▼ 열상 2021-06-20 10:26:36 ㅇㅇ 2021-06-20 10:26:37 30뽑만에 픽업캐 40장 먹었는데 이거 좋은건가요 펼쳐보기▼ Rune 2021-06-20 10:26:45 프룸 2021-06-20 10:26:53 10뽑만에 먹어본 사람은 여기 댓 달아봐 펼쳐보기▼ 스타킹레깅스타이츠 2021-06-20 10:26:53 30뽑까지 갈 필요가 있나요? 펼쳐보기▼ 냠냐냠냐냠 2021-06-20 10:27:04 나 ㄹㅇ 30뽑 안에 먹어본적없음 펼쳐보기▼ 모밀 2021-06-20 10:27:08 김소빈 2021-06-20 10:27:27 서버점검 2021-06-20 10:27:33 스컬 2021-06-20 10:28:03 BeadyEye 2021-06-20 10:30:34 존나 빡치네 펼쳐보기▼ 콩통 2021-06-20 10:29:20 카린웡 2021-06-20 10:29:52 푸라임 2021-06-20 10:30:12 중국몽죄인 2021-06-20 10:32:40 ThatYoU 2021-06-20 10:33:11 그롁구나 살생부인건가? ㅋㅋ 펼쳐보기▼ 주리를틀어라 2021-06-20 10:35:16 개추가 왜 90개야 비틱새기들아 펼쳐보기▼ 연비 2021-06-20 10:39:25 오래했으면 한두번은 있을만하지 펼쳐보기▼ ㅇㅇ 2021-06-20 10:48:28 ㅋㅋㅋㅋ 추천수 봐 펼쳐보기▼ TS순애좋지 2021-06-20 10:48:59 지금까지 죄다 천장만 쳤는데 펼쳐보기▼ TS순애좋지 2021-06-20 10:49:13 루리웹최고 2021-06-20 10:54:54 개추 펼쳐보기▼ 갓겜유저 2021-06-20 10:58:00 솔직히 오픈때부터 픽업 몇개를 했는데 하나쯤은 있을법 하지 ㅋㅋ 펼쳐보기▼ 기계화휴ㅡ먼 2021-06-20 11:32:33 djdojo 2021-06-20 11:52:27 비틱이 왤케 넘쳐나 ㅅㅂ 펼쳐보기▼ 그저_평범한_인간 2021-06-20 14:52:00 지능이딸리는아이 2021-06-21 08:10:04 내친구들 기채 10뽑으로 다챙기더라 요즘 박탈감 심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 기묘한 카사 판정의 세계 [16] 아니님거기서뭐함 2021.06.20 1244 45 매카노 하고올게 [3] ㅇㅇ 2021.06.20 97 0 허밍은 지금 2개가 최대 맞음? arcaea 2021.06.20 82 0 ✋질문 뉴비 양하림 있으면 에블린 안키워도됨? [10] 흐름 2021.06.20 167 0 (권한 없음) [속보] 키링 주작임 내가봄 [4] knsM_ 2021.06.20 138 4 (재업)다음주에 추첨함 [7] 이식빵아 2021.06.20 135 2 픽업캐 10연뽑에먹어본사람 개추줘 [29] 예림빚 2021.06.20 1519 115 스포)나래특 [6] 클러스트 2021.06.20 121 1 미카는 좋은캐릭임? [5] 여넨 2021.06.20 106 5 가끔씩 저런 비틱색출글 써주는사람 고마움 [1] 도트닝겐 2021.06.20 98 0 가면라이더는 없는게 없네 노무현이랑 딱 [2] ㅇㄷㄴ 2021.06.20 2508 1 10뽑에 쓰알 10개 떠 본 사람 있을까? [3] ㅇㅇ 2021.06.20 68 0 픽업캐 20연뽑 안에 먹었냐고 물어봐도 [5] 모밀 2021.06.20 123 3 30뽑안에 먹은 사람이 많다고? [2] 쿵쿵홍 2021.06.20 82 0 각수연 2호기로안되면 1호기갈면 념보내줌? [7] 예림빚 2021.06.20 91 2 넌 무표정이 아름다워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0 109 6 오늘의 저녁 [13] 불타는백두산 2021.06.20 175 0 금태상연단 모여!!! [3] Chiii 2021.06.20 75 8 카사 리세계는 가격 어떤 편임? [13] 브란트 2021.06.20 254 0 건틀렛 갑자기 승률 안나와서 뭔가 했더니 길거리잡초 2021.06.20 95 0 스포) 2억 8천만 카사유저가 울은 그장면 [9] ㅇㅇ 2021.06.20 263 4 자기가 픽업캐 30뽑 안에 먹어본적 있다 개추 [36] BeadyEye 2021.06.20 1721 194 오늘 각수연2호기갈았는데 념못감 [3] 예림빚 2021.06.20 100 6 선녀같다 [2] ㅇㅇ 2021.06.20 73 0 미소가 아름다운 [6] 너구리H 2021.06.20 386 0 비빔면 맛있다 [2] 역시난 2021.06.20 60 0 아이리 먹는 아이스크림 아맛나임 [1] 한우쟝 2021.06.20 64 0 스크류바 [3] 1a2a3a4a5z6z7z8t 2021.06.20 133 0 자기 글은 한번에 삭제 못하나? [4] 날개그늘 2021.06.20 98 0 메이드카페 가면 [3] ㅇㅇ 2021.06.20 113 3 모집 [5] dwsss 2021.06.20 109 -2 응애 나 애기카붕 [4] Chobo 2021.06.20 97 1 광고에 데빌금태 볼 때마다 웃기네 [1] 열상 2021.06.20 99 0 홍어는 ntr잘하게 생김 [17] Oasis 2021.06.20 1062 28 노짱은 없는짤이 없노 [1] ㅇㅇ 2021.06.20 115 0 왜 비비빅은 틀딱이고 스크류바는 틀딱아님? [4] 한우쟝 2021.06.20 99 0 도전자 케이스도 스충 뽑을만함? [10] qpqp 2021.06.20 178 0 협력전에 스카이 어떰? [3] 준성쟝 2021.06.20 92 0 파파존슨 + 맘스터치 [3] OrangeTree 2021.06.20 99 2 ㅇㅇ단모집 지겨운 사람 손 [7] 서버점검 2021.06.20 763 33 글 리젠 다 죽었네.. [1] 학점대폭발 2021.06.20 117 -1 킹단은 없음? [4] 결왕 2021.06.20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0 10: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