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쩌는 브금
추천
2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도 다행이네
[11]
216
-1
에리어스 종신 회상하다 본 건데
[1]
105
0
아직도 2주 집계 믿는 순진한 카붕이들이 있네 ㅋㅋ
[1]
158
1
건틀렛
킹공익지수 서포터덱 생각보다 강한데?
[7]
186
0
아니 제로투댄스는 서윤이지
[1]
263
-2
콜라보캐 성능 언제 나옴
[1]
125
0
제목:현타
[1]
114
1
정보
유닛 시너지 정리
[12]
2968
29
슬픈 브금
168
0
건틀렛
건틀렛은… 서비스 종료다
[1]
112
1
구인/구직
컨소구함
[2]
157
0
서브웨이운터 사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
[2]
103
0
각에미 오너 여러분 에이미 잘 쓰고 계신가요?
[5]
124
0
뉴비한테 추천하는 개사기캐릭이 얘 맞나요 형들?
[2]
122
5
카사에서 제로투 댄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
[18]
274
3
여성부도 가끔 좋은말하는듯
[37]
1692
73
미안합니다. 지수 낚시글 지웠습니다.
[10]
212
1
글삭됐네
109
1
건틀렛
이지수가 진짜 재앙이였는데
146
3
에이미 전당5 오토덱 만들어온다
116
1
제발 뉴비한테 쓰레기 유닛 추천 필독 이지랄좀 하지마라
[13]
241
5
챈바할려 했는데
[12]
230
7
근데 법카 떡밥은 왜 또 돈거야?
[3]
145
1
카사 쩌는 브금
95
2
고양이 근황
[9]
214
4
양하림단 모여
[12]
1310
37
얘 차단먹었네 ㅋㅋ
[3]
213
8
4종특)응디탁으로도 대처 가능
[1]
135
0
다들 제일 귀여운 카사 디씨콘 뭐임
[20]
202
0
도미닉 킹 레지날드
331
0
이지수 추천글을 보고 지수를 뽑았읍니다.
[2]
154
6
콜라보 때 라라예거 나오겠지??
[1]
122
0
샤오린 셋옵 치피임 공속임 ?
[7]
299
0
나도 법카 메모해주면 안되냐
[4]
123
0
리플퀸 생긴거 첨볼땐 뭔가 별로였는데
[2]
140
0
콜라보캐는 그 흑인누나만 기대중임
[1]
132
0
이런짤 너무 귀엽지않냐
[4]
141
1
구관메카는 얼마나쌜까
[6]
120
0
법카 없는 놈도 있냐? ㅋㅋㅋㅋㅋㅋㅋ
[11]
1060
24
인게임 성능과 스토리상 성능이 가장 다른 캐릭터는 지수가 아닐까
[6]
141
0
요즘 선풍기 존나신기하네
[4]
274
0
에이미를 스나이퍼로 낸게 공익 못잡게 하려고 그런거 같아
[1]
84
0
랭크전 매칭 = 강간동의 버튼
[4]
129
0
응애 나도베라가볼래
[1]
87
0
힐데특)얘도 4종 잡음
[6]
1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