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씨발년 스탯도 뒤지게 단단한데
공속버프까지 달려있어서 붕쯔대게 만들고

포지션도 서포터라
디펜더마냥 저격장비를 못 만드니까

내가 2옵으로 지피 40% 올려놔봤자

저새낀 그냥 지피 20% 렌피감 20%만 달면 상쇄됨


특수기도 전방위 범위 공깎이라

구관총같은 애는 맞으면 뒤지고
살아도 개피에 공깎걸린 상태임


남 힐은 반반갈죽 내놓고
또 지는 서포터랑 궁합 뒤지게 잘 맞아서

아무리 패도 안뒤지는 씹새끼에

궁 차면 그대로 아군 전열 뚫고 들어와서

그대로 진영 부서지고
거기서 또 특수기쓰면 레인저 스나까지 뒤지고


씨발 생각할수록 화나네 좆같은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