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저놈의 크레딧, 정보, 기밀훈련 땜에 유닛들 성장을 못 시키는 중인데


정작 저것들 파밍하려해도 이터니움마저 모자르네 ㅋㅋ



언제즘 이 가난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곧 콜라보도 출시라 그것들 뽑고 키울 준비도 해야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