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전부 스킵해서 사실 하나도 모르는데 노래만큼은 좋았다


친추해준 챈럼들 고맙다 덕분에 수월하게 깸


솔직히 스토리 미는거 개 귀찮은데 노래 들으려고 계속 했었던듯


다들 카바하고 있는데 어차피 서브겜으로 즐기는거 그냥 부담없이 할랜다 근데 시팔 에이미 없는건 꼽긴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