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리 전부 스킵해서 사실 하나도 모르는데 노래만큼은 좋았다
친추해준 챈럼들 고맙다 덕분에 수월하게 깸
솔직히 스토리 미는거 개 귀찮은데 노래 들으려고 계속 했었던듯
다들 카바하고 있는데 어차피 서브겜으로 즐기는거 그냥 부담없이 할랜다 근데 시팔 에이미 없는건 꼽긴 하네

스토리 전부 스킵해서 사실 하나도 모르는데 노래만큼은 좋았다
친추해준 챈럼들 고맙다 덕분에 수월하게 깸
솔직히 스토리 미는거 개 귀찮은데 노래 들으려고 계속 했었던듯
다들 카바하고 있는데 어차피 서브겜으로 즐기는거 그냥 부담없이 할랜다 근데 시팔 에이미 없는건 꼽긴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