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시그마, 타이탄, 공익만 110이고 나머진 그냥 업유닛 50레벨이하짜리들 덱한테 짐
심지어 오토로 하고 있던데
이것저것 겁나 발악하며 싸워도 타이탄이랑 공익을 못죽이네 ㅅㅂ ㅋㅋㅋ
브실골구간에 왜 이런게 현타 씨게 오네

아니 생각할수록 육익빈 딜 왤케쌤
방금 시그마, 타이탄, 공익만 110이고 나머진 그냥 업유닛 50레벨이하짜리들 덱한테 짐
심지어 오토로 하고 있던데
이것저것 겁나 발악하며 싸워도 타이탄이랑 공익을 못죽이네 ㅅㅂ ㅋㅋㅋ
브실골구간에 왜 이런게 현타 씨게 오네

아니 생각할수록 육익빈 딜 왤케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