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누 8분전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네 평행세계에 사냐
[1]
78
1
우리 보노보노 광고 저거 뭐임?
[1]
86
-1
연습)콜라보 기념 콜라보 전용 채용권 매일 10장 지급!
60
0
패노 5분전 ㅋㅋㅋㅋㅋ
[1]
45
-1
연습) 와 솔 파밍이 아니라 패키지ㄷㄷㄷ
[2]
78
0
연습)이걸 또 보게되는구나 ㅋㅋㅋ
[3]
94
1
연습) 퍼니싱 한섭오픈 언제라고?
[5]
109
0
카사가 망하지 않으면 좋겠다
[3]
90
1
아직도 패노 안나옴??? 돌았음???
[1]
56
0
누패 6분전 ㄷㄷ
131
0
연습) 와 콜라보기념 채용권150장 지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74
0
야심한시간 아재개그 하나 괜찮지요?
[7]
98
3
이름하여!
[5]
88
0
와 길티기어 콜라보 구라였음?
[1]
128
0
연습) 사상최초 콜라보 비용 청구게임
91
0
연습)와 시발 콜라보 미친거 아니냐
51
0
연습) 안녕하세요 원신 뉴비에요
[1]
118
0
이거 패노에도 적용되는거 맞지?
[3]
162
-1
연습) 양하림 각성이 나와버리네 ㅋㅋㅋㅋ
76
0
진짜 불가피 해서 늦게 올리는걸까?
[4]
92
0
솔직히 7분 뒤에는 올라와야 한다 ㅇㅈ?
[2]
93
0
패노 8분전 ㅋㅋㅋ
[1]
68
0
연습) 지친다
67
0
패누 8분전ㅋㅋㅋ
31
0
연습)아시안게임 정식종목 카사 건틀렛ㄷㄷㄷㄷ
[1]
77
0
연습) 와 콜라보 천장 300회ㄷㄷㄷㄷ
[10]
159
-1
건틀렛
3마리만 110이고 나머지 싹다 50레벨이하인 덱에 지니까 존나 쪽팔리네
[3]
151
1
메모장 공개
[1]
82
0
연습) 뭐임 설마 콜라보 조각 파밍 가능?
78
0
오늘..패노에.. 셋바천장..뜬다..
[6]
1068
40
✋질문
패키지랑 각성 뭐 뽑는게 좋을까요?
[5]
130
0
패누 10분전
73
0
잠깐 당일로 여행갓다오고싶은데 어디 괜찮은데 있을까
[7]
133
0
연습) 와 카드컵을 연다고
75
0
이 새끼 저격한다
[10]
221
-13
언제 올라와..
53
0
예언) 와 킹이 너프되네
[3]
124
2
차라리 스토리를 DLC로 팔지 시발
[5]
122
4
패노 늦는 이유 알겠는데 ㅋㅋ
70
0
패노 안뜬다
[3]
109
0
넥슨특)인력지원 존나 안해줌
[3]
471
2
연습)이 새끼들 이악물고 수면면역 무시하네
80
0
씨발련ㄴ이이ㅣㅣㅣ
[12]
1410
23
연습)콜라보 캐릭터들 스킬셋 왜이러냐
79
0
카붕이들 이지랄하는거보니 19시에도 안나옴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