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콜라보라서 망겜이어도 메이, 램리썰은 거를타선이 없네...

패치노트에 괜찮은 패키지 있으면 그거가고 만약 별로면 그냥 기업 성장 사고 에이미나 나육빈 뽑는걸로 타협봐야것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