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햄버거 당첨자 발표
추천
4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162
작성일
댓글
[23]
갤쁘리
치이치이
ㅇㄷㄴ
도라에몽
arcaea
Chobo
서유닝
갓겜유저
스트로베리샤베트
갤쁘리
참새
스트로베리샤베트
Q3
돈땃쥐
DenKare
스윈
Javascript
통수의마왕금태
우리유나귀엽죠
공원의수호자미도리
네모네모
네모네모
참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연습)트릭컬 콜라보로 급변경 ㅋㅋㅋㅋ
[2]
122
3
패노내놔 시발
66
0
아니 이게 무슨현상임???
[5]
1175
1
2ssr 픽업일거 같음
61
-1
패노 8시에 뜬 적 있었어?
[4]
101
0
단 1% 확률도 방심 할 수 없습니다
123
0
솔직히 내가 패노 먹음
43
0
패노 1시간 후ㅋㅋㅋㅋ
79
0
7시 30분에다시옴
52
0
아 진짜 패노 하나올리는것도 맨날 재다가 늦게올리네
86
0
왜 패노 안떠?
[2]
71
0
아 고기 먹어야겠네 ㅋㅋㅋㅋ
[3]
109
3
왜 자꾸 주작함
78
0
패치내용이너무많아서 목요일로..
53
0
일부러정각에 안내고 7시13분 이렇게 애매하게 내려는거봐라 ㅋㅋㅋㅋ
[3]
157
1
엥 트릭컬 그거 그냥 세계관 아니였냐
124
0
패노 뜸????
[6]
225
0
왜 안패노?
[1]
74
0
패노 7시반에 올라올거야
69
0
오늘 월요일 아니냐?? 이상하네
49
0
패치노트 대신 서비스종료 공지는 아닐까요?
72
0
패노보다 트릭컬이 먼저 나올거 같으면 비추좀ㅋㅋ
[3]
145
-14
사실 오늘이 일요일이었던게 아닐까?
103
0
패노 예상함
[1]
78
0
햄버거 당첨자 발표
[23]
162
4
내가 비틱인게 잘못인거야?
[3]
125
3
패노? 엘든링? 트릭컬?
78
0
이야 밀리마스 애니 봤냐?
[3]
87
0
접자
81
3
콜라보 하긴 하는거지?
217
0
뜸부기???
[4]
240
0
패노 7일전 ㅋㅋㅋㅋ
[4]
95
3
몇시간 째 이러고 있누ㅋㅋㅋ
[1]
98
0
패치노트 보고 존버각
36
0
패누 58분전ㅋㅋㅋ
44
0
트릭컬뭔데 갤런쳐15만임?
[1]
150
1
7시에도 안 올리는건 선 넘는데 ㅋㅋㅋ
56
0
패노가 얼마나 알차려고 ㄷㄷ
41
0
시발 패노 언제뜨는데...
[1]
43
0
패노 또 없음?
43
0
패노 기다리지말고 밥이나 먹고오셈
[2]
47
0
패누 왜안나옴 ㅋㅋ
[1]
61
0
패노?트릭컬?골든링?패노?트릭컬?골든링?패노?트릭컬?골든링?
[4]
78
0
트릭컬 vs 엘든링 vs 카사 갓패치
[1]
84
0
아니 어차피 패노 좆망할텐데 뭘 기대하는거냐?
[2]
102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