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게임 설정이랑 스토리에 좀 과몰입하는 편임
물론 길티기어 자체는 굉장히 좋은 IP이지만
카사 세계관에 있지도 않은 애들이 게임 캐릭터로 나오는 거 자체가 별로였음
이번 스토리 보니까 이면세계에 발 끝도 안 담군 얘들이 건 휩쓰는 것만 봐도 눈살 찌푸려지더라
차라리 액자일러처럼 길길 캐릭터들이 펜릴소대랑 만나는 내용이면 나았을 텐데...
내가 원래 게임 설정이랑 스토리에 좀 과몰입하는 편임
물론 길티기어 자체는 굉장히 좋은 IP이지만
카사 세계관에 있지도 않은 애들이 게임 캐릭터로 나오는 거 자체가 별로였음
이번 스토리 보니까 이면세계에 발 끝도 안 담군 얘들이 건 휩쓰는 것만 봐도 눈살 찌푸려지더라
차라리 액자일러처럼 길길 캐릭터들이 펜릴소대랑 만나는 내용이면 나았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