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는 병신들이 시비못걸어서 안달이고


고딩땐 공부땜에 야자 몇번째고 롤 반대항 한거 말곤 추억도 없이 취미가 소설이고


이제 폰겜인데 둘다 요즘 상처만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