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처음부터 pvp위주 말고 pve경쟁 하고  길드경쟁 만들었으면  이거 때문에 라도 남아있는 사람 많았을듯  ㅅㅂ 씹덕겜에 왜 이리 pvp를 고집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