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에 한정이니까 쎄야지 수준을 살짝 넘은거 같음 ㅋㅋ
각힐은 그냥 탱커 한트럭을 가지고 와도 비교가 불가임 각힐 뒤질 던전이면 뭔 개지랄해도 뒤짐
각등이는 진짜 레인저 관짝 덮어준 수준이고 ㅋㅋ
건은 잘안하는데 pve에서 너무 강한게 문제임 템빨도 너무 잘받고
이제 새로운 던전 아무리 나와도 각성캐 미만잡이라서 기대가 전혀 안댐
새로운 던전도 각성캐 있으면 코파면서 깨던가 아니면 진짜 아무도 못깨던가 할거같음
각성에 한정이니까 쎄야지 수준을 살짝 넘은거 같음 ㅋㅋ
각힐은 그냥 탱커 한트럭을 가지고 와도 비교가 불가임 각힐 뒤질 던전이면 뭔 개지랄해도 뒤짐
각등이는 진짜 레인저 관짝 덮어준 수준이고 ㅋㅋ
건은 잘안하는데 pve에서 너무 강한게 문제임 템빨도 너무 잘받고
이제 새로운 던전 아무리 나와도 각성캐 미만잡이라서 기대가 전혀 안댐
새로운 던전도 각성캐 있으면 코파면서 깨던가 아니면 진짜 아무도 못깨던가 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