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콜라보겜 카사보다 재밌다! 열상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5 작성일 2021-06-23 09:45:03 https://arca.live/b/counterside/28708001 발만 담그려다가 빠져가지고 정신 차리니까 오전지원금 날아감같은 pvp인데 건틀렛보다 재밌어근데 여기서도 밀리아 상대로 승률 곤두박질쳤음사실 밀리아는 사기캐가 아닐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지금 플로라메이드까지 있는데 [2] 아이사타 2021.06.23 94 0 광고보고 별점 1점 찍으려고 했는데 [2] ㄱㅅ 2021.06.23 101 4 만약 스비가 2주 뒤에 주블 2021.06.23 66 0 슉.슈슉 EZ2FM 2021.06.23 66 1 아니 근데 스킨이 왜 수익이 별로 안난다는건지 모르겠네.. [9] Edge 2021.06.23 188 0 우리 줄다리기 해볼까요? [3] 무명 2021.06.23 226 -1 아주 먼 옆 나라는 사과문 나왔네 [7] 초고교급카운터 2021.06.23 236 4 지금 젤 불타는 큰 이유가 버그수정이 크지? [6] 유병휘 2021.06.23 123 0 지금 카사 상황을 보니 이 노래가 생각났어 비주기 2021.06.23 75 0 콜라보한다 해서 복귀했는데 분위기가 왜이리 씹창임 [2] 그림판 2021.06.23 133 0 가챠겜에서는 어떠한 일이 있어도 너프가 있어서는 안되는데 [2] ㄷㅁㄹㅂ 2021.06.23 89 0 사과문? [2] ㅈㅈ 2021.06.23 122 0 떠나고싶지만 가은이가 이뻐서 나갈수가 없다 [3] 꺄오오올 2021.06.23 100 1 카채바해야겠다 OoO 2021.06.23 82 0 나도 이거보고 시작했었는데ㅋㅋㅋㅋ [1] ㅇㅇ 2021.06.23 155 0 ???: 상연아 조금만 참아 저새끼들 냄비라 금방 지나갈거야 ㅇㅇ 2021.06.23 99 3 ???: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 ㅇㅇ 2021.06.23 75 1 지금 떡밥 머임? 스비가 입장표명 같은 거 한 거임? [7] 암왕제군 2021.06.23 105 1 그 뭔진 모르겠지만 뉴뉴뉴비0175 2021.06.23 62 1 사과문 나옴? [1] 서유닝 2021.06.23 102 0 섭종까지 무과금 서버 기생한다 하랍픽업좀 2021.06.23 67 0 도개자만 받으면 끝남? [5] 허니그루닝 2021.06.23 120 1 창작 "신께서 함께 하신다"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3 886 15 콜라보겜 카사보다 재밌다! 열상 2021.06.23 66 1 곰태 ㅈㅈ 2021.06.23 65 0 내 리뷰는 어디갔냐 ㅋㅋㅋ [2] 기린그린 2021.06.23 112 0 쫄작막은건 선넘지 야발련들아 [6] Pocky 2021.06.23 143 9 초보사장님 콜라보 보고 오셨군요. ...예? 배포캐? [1] ㅇㅇ 2021.06.23 126 4 스킨이 데이터쪼가리 현질패키지보다는 돈안될수있어도 [7] 스텔라유니벨 2021.06.23 224 3 눈도 깜짝 안한다! 블루아카이브 2021.06.23 322 4 요즘 겜이 손에 안잡혀... [1] 베버 2021.06.23 76 0 여기가 정말 페그오 4과문 비웃던 챈 맞냐 ㅋㅋㅋ [13] dwsss 2021.06.23 1520 61 얘네 스킨 한정판매하는게 더 잘 팔리는건 맞나? [2] ㅇㅇ 2021.06.23 133 0 건틀렛 밸런스 조정 해달라는 것도 말도 안되는게 ㅇㅇ 2021.06.23 67 1 성장패키지가 안팔려서 쫄작 막았대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177 0 '야 이새끼들 패니까 돈나오는데 ㅋㅋㅋㅋ' [6] 힐데져아 2021.06.23 160 8 뉴비들 꼬우면 선택팩에 성장팩 다 사라고 ㅋㅋ ㅈㅈ 2021.06.23 86 1 3에서 다시 2.8로 내려간건가? [6] 이리스에요 2021.06.23 130 0 사과도 필요없는게 아가카사린이 2021.06.23 79 0 이와중에 지부 대성공 변동확률 씨발 니미 ㅗㅗ [3] 하랍픽업좀 2021.06.23 91 0 분! 쳐본다!!! 탕! [12] 찌리찌리 2021.06.23 133 5 오랜만에 가은 무드등 켰다 [8] MBT 2021.06.23 161 0 이번 콜라보 스토리 왜 이럼? [7] 반으로가른다 2021.06.23 136 0 캬루좀 그만 때려 [14] 양하림 2021.06.23 1053 38 최소한 송승목은 물러나는게 맞지 않을까 [1] westyoon 2021.06.23 9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09: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