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신캐로 채용권 기채권 쿼츠 버는것보다야 상대적으로 적게 나겠지만
주화값 생각하면 스킨 수익도 꽤 많이 나올텐데
그리고 유저들 채용권 더 지르게 할려면 이쁜 스킨이 있어야 그만큼 채용권 지를 구매 욕구를 발생시키지

물론 신캐로 채용권 기채권 쿼츠 버는것보다야 상대적으로 적게 나겠지만
주화값 생각하면 스킨 수익도 꽤 많이 나올텐데
그리고 유저들 채용권 더 지르게 할려면 이쁜 스킨이 있어야 그만큼 채용권 지를 구매 욕구를 발생시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