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킨 수익 안 난다는게 말이 안 됨 ㅈㅈ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4 작성일 2021-06-23 09:50:06 https://arca.live/b/counterside/28708272 그냥 가챠로 1인당 40만원 무지성 청구하다가 금전 감각이 마비돼서원하는 수입의 기준이 터무니 없이 높아진거임 ㅋㅋ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무명 2021-06-23 09:51:21 진짜로 수익 안나는게 무슨 느낌인지 알려줘야 할듯 ㅋㅋ 펼쳐보기▼ atti 2021-06-23 09:51:37 에델같은건 몇개월씩 준비했다곤 하는데 ㅋㅋ 아무래도 신캐 대비해서 안나온다는 말이것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비는 발전하고 있다 [4] 결왕 2021.06.23 78 2 스킨이 돈이 안되는 이유 [2] ㅇㅇ 2021.06.23 128 0 박상연과 류금태가 빨리 깨달아서 상자새끼 2021.06.23 93 3 망조의 짐승이라니까 내가 좆으로 보여? [4] 엔터 2021.06.23 254 9 명방챈에서 광고보고 왔다 [6] 요한스칼렛 2021.06.23 944 31 에델찌찌내놔 아헹 2021.06.23 130 0 당연히 스킨이 돈벌이가 안되지 [2] ㅇㅇ 2021.06.23 97 0 별점1점주고 왔음 로리아나 2021.06.23 78 1 먼가 핑챙성우 어디서 많이 들어본거 같단말이지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3 67 0 에어팟 망가졌네 [8] Rhidelz 2021.06.23 105 0 카사 가챠도 돈 그리 많이벌리는지 모르겟는데 [11] 치후유 2021.06.23 151 0 스킨 보고 유입된 유저들이 지르는 돈 감안하면 남는 장사임 주블 2021.06.23 112 0 화나서 마카롱 10개사옴 [5] 노드왕 2021.06.23 134 0 일단 거의 다 털었다 [4] 박상연 2021.06.23 95 0 근데 스킨이 돈 안된다는건 뭔 뜻이노? [4] 허니그루닝 2021.06.23 130 1 ㄹㅇ리뷰 삭제당했네 [1] 신룡이 2021.06.23 120 5 막말로 선택권이 5만원인데 그럼 선택권도 수익 안 나냐? ㅈㅈ 2021.06.23 87 0 오늘은 행복한 저녁이다 [15] purple 2021.06.23 116 1 스킨이 돈이 안될수가 없지 질서너머 2021.06.23 72 0 이짤 올라오는 글들 특 [4] 쿵쿵홍 2021.06.23 137 2 내가 너무 큰거 바라는거냐?? [5] 리그릿 2021.06.23 121 1 진짜루 금요일까지뻑이겠노 ㅋㅋ [1] 서유닝 2021.06.23 91 0 다음 현상 수정은 이거냐 Nyx 2021.06.23 113 2 스킨 수익 안 난다는게 말이 안 됨 [2] ㅈㅈ 2021.06.23 154 2 카사 들어가기 너무 무섭다 시그마꼴리더라 2021.06.23 80 0 ✋질문 이겜도 똑같은캐릭 여러개 있으면 풀돌하고 그럴수있음? [5] 스카렛드 2021.06.23 140 0 근데 스킨이 돈 안된다는게 개소리인게 [2] 엘빅이 2021.06.23 188 0 길티 메이 브금 종나 좋네 [1] 라킁 2021.06.23 140 0 탁...타닥...탁 쌉뉴비 2021.06.23 231 2 ㅋㅋㅋ 콜라보 광고 씨발 [3] 무명 2021.06.23 106 -1 도개걸윷모 vs 도레미파솔 화선 2021.06.23 96 0 난 이 스킨때문에 유입 됐는데 [3] ㅇㅇ 2021.06.23 152 0 이씨발놈들이 스킨을 팔아야 스킨수익이날거아냐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149 8 카사챈 여러분, 지금 도를 넘었다는 생각 안드십니까? [26] 묘갤러 2021.06.23 977 34 말로만 듣던 분탕의 현장에 있으니 어지럽네 [4] 신룡이 2021.06.23 79 0 넥슨비트코인 떡락이후 이상해진거같아 [1] gkdhkdhk 2021.06.23 172 0 스킨 로테이션은 가격내리면서 생김 [6] 치후유 2021.06.23 125 0 이거 지금 플로라메이드까지 있는데 [2] 아이사타 2021.06.23 94 0 광고보고 별점 1점 찍으려고 했는데 [2] ㄱㅅ 2021.06.23 101 4 만약 스비가 2주 뒤에 주블 2021.06.23 66 0 슉.슈슉 EZ2FM 2021.06.23 66 1 아니 근데 스킨이 왜 수익이 별로 안난다는건지 모르겠네.. [9] Edge 2021.06.23 187 0 우리 줄다리기 해볼까요? [3] 무명 2021.06.23 226 -1 아주 먼 옆 나라는 사과문 나왔네 [7] 초고교급카운터 2021.06.23 236 4 지금 젤 불타는 큰 이유가 버그수정이 크지? [6] 유병휘 2021.06.23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09: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