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랑 여기저기서 주는 쿼츠로 얻는 기채권이랑


일퀘랑 주간퀘 기타등등으로 얻는 채용권들까지 생각해보면


쌩뉴비 아니면 깡돈으로 천장찍는애들 드믈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