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제작비가 더 드나?
스킨은 외주라도 맡기는건가?
직원써서 스킨 만드는거 아닌가?
스킨 만들때는 직원 보너스라도 주는 계약이라도 한건가?


아니면 스킨 만들 노력으로 신캐 만들었으면 돈 더벌었겠노
이런 취지에서 나온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