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애네들 SD는 왜만드는지 모르겟음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1 작성일 2021-06-23 09:55:57 https://arca.live/b/counterside/28708595 쓰는곳 지부 딱 하나밖에없는데 캐릭터 일러스트에 인겜 일러, SD에다가 애니메이션까지 만들면서 직원수도 별로없음작업량 존나많을수밖에없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턱턱툭탁 2021-06-23 09:56:15 아무튼 사옥 나옴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09:56:23 언젠가 나올 유치원 때문에 그럼 펼쳐보기▼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6-23 09:56:33 마이룸인인가 사옥 시스템 개발 중인가 개발 예정이라고 하긴 했음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09:56:33 사옥 낸다고 하지 않음? 모션도 있는거 같던데 펼쳐보기▼ 노땅 2021-06-23 09:57:01 ㄹㅇ 왜쳐만든건지 ㅋㅋ 2주년다가올쯤에 낼거면 하지말지그냥 펼쳐보기▼ 종말 2021-06-23 09:57:20 사옥으로 분탕칠예정 펼쳐보기▼ 대딸방 2021-06-23 09:57:36 사옥 좀있으면 나온다 기다리라고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무슨일 있음? [3] ㅇㅇ 2021.06.23 94 0 ✋질문 천장 에이미vs나공익 머뽑음 [5] 늜 2021.06.23 128 0 광고보고온 걸붕이도 1점주고감 [3] 팜 2021.06.23 128 8 ???:병신들ㅋㅋㅋㅋ운영 저렇게 하는거 아닌데ㅋㅋㅋㅋ [2] 마망쭈쭈조 2021.06.23 159 8 나 뒤통수가 너무 얼얼함 [1] 참새 2021.06.23 129 4 점점 힘이빠진게 느껴진다 [1] gkdhkdhk 2021.06.23 92 0 소신발언)솔직히 지금 너무 분위기가 과열되어 있다고 생각함 [8] 독호메 2021.06.23 1660 42 레이더에게 시달리는 주민들 진짜 끔찍하네 ㅋㅋㅋㅋㅋ [9]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6.23 1426 61 ??? : 아 수요일은 공지쓰는날 아니라고요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113 4 "캬루는 밥을 허버허버 먹는구나?" [13] ㅇㅇ 2021.06.23 1601 65 금요일 개노 ㄹㅇ 사옥 있는거 아니냐 [5] ㅈㅈ 2021.06.23 146 2 시발 이중파밍 애미 뒤졌나 [1] 주블 2021.06.23 102 0 오늘 협력전 시작한 것도 몰랐다 개추 ㅋㅋㅋ 무명 2021.06.23 73 3 리뷰 수정하고옴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3 90 -8 "저 히로세 아키가 한마디 해도 괜찮겠습니까" [6] 쓰르라미_ 2021.06.23 855 37 이쯤되면 진짜 금요일에 뭐올라올지 궁금하다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81 0 개노가 개돼지 수금 노트의 약자냐? [4] 리그릿 2021.06.23 137 7 스킨 딱 다섯개만 사면 되잖아 [2] Paka 2021.06.23 118 0 스킨은 단순히 판매금액뿐만이아니라 [4] 아가카사린이 2021.06.23 100 2 아 맞다 카운터사이드 해야하는데 대딸방 2021.06.23 54 0 싱글벙글 K솔저 아이스링크샾 2021.06.23 98 5 카사 여캐 한놈이랑 섹스한다면 누구 뽑냐 [7] 시그마꼴리더라 2021.06.23 592 0 애네들 SD는 왜만드는지 모르겟음 [7]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6.23 161 0 다른겜 간담회 비웃지 말라던 말이 사무치네 [1] 영원한라뉴비 2021.06.23 102 1 에어팟 새로 사야되나 [6] Rhidelz 2021.06.23 82 0 스킨수익 안나는이유도 공익이 역류시켜서아님? [1]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84 2 뭐만하면돼지래 십새들이 [8] 노드왕 2021.06.23 136 1 샤워하다가도 좆같아지네 진짜 [2] 로자리아오너 2021.06.23 121 3 카사챈 여러분, 지금 도를 넘었다는 생각 안드십니까? [12] 베버 2021.06.23 947 33 리뷰 수정하고옴 [1] 암드 2021.06.23 71 8 근데 신캐보다 스킨이 오히려 이득 아님? [2] 죽순라크 2021.06.23 94 0 스비는 발전하고 있다 [4] 결왕 2021.06.23 78 2 스킨이 돈이 안되는 이유 [2] ㅇㅇ 2021.06.23 128 0 박상연과 류금태가 빨리 깨달아서 상자새끼 2021.06.23 93 3 망조의 짐승이라니까 내가 좆으로 보여? [4] 엔터 2021.06.23 254 9 명방챈에서 광고보고 왔다 [6] 요한스칼렛 2021.06.23 944 31 에델찌찌내놔 아헹 2021.06.23 130 0 당연히 스킨이 돈벌이가 안되지 [2] ㅇㅇ 2021.06.23 97 0 별점1점주고 왔음 로리아나 2021.06.23 77 1 먼가 핑챙성우 어디서 많이 들어본거 같단말이지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3 66 0 에어팟 망가졌네 [8] Rhidelz 2021.06.23 105 0 카사 가챠도 돈 그리 많이벌리는지 모르겟는데 [11] 치후유 2021.06.23 150 0 스킨 보고 유입된 유저들이 지르는 돈 감안하면 남는 장사임 주블 2021.06.23 111 0 화나서 마카롱 10개사옴 [5] 노드왕 2021.06.23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09: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