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보고 유입된 신규유저들의 가치도 있는거아니냐
나도 어느정도 겜하고나니까
신캐릭나와도 과금안하고 가져갈때도있고
운좋은 사람은 채용권 한장으로 뽑을때도있는데
스킨은 몇개내놓으면 돈질러서 바로사는데
내가 아델 수영복보고 들어왔다가
씨발 돈존나썻네
그걸보고 유입된 신규유저들의 가치도 있는거아니냐
나도 어느정도 겜하고나니까
신캐릭나와도 과금안하고 가져갈때도있고
운좋은 사람은 채용권 한장으로 뽑을때도있는데
스킨은 몇개내놓으면 돈질러서 바로사는데
내가 아델 수영복보고 들어왔다가
씨발 돈존나썻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