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보고 유입된 신규유저들의 가치도 있는거아니냐

나도 어느정도 겜하고나니까

신캐릭나와도 과금안하고 가져갈때도있고

운좋은 사람은 채용권 한장으로 뽑을때도있는데


스킨은 몇개내놓으면 돈질러서 바로사는데

내가 아델 수영복보고 들어왔다가

씨발 돈존나썻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