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별점이 1점인게 존나 안타까울 뿐이다. 1점도 아까워


너네 콜라보 캐릭 5만5천원 주고 살바에 이어폰하나 샀다. 고맙다. 금상듀오.


불과 2개월전에 사과문 써놓고 또 이지랄하는 너네가 자랑스럽다. 

나는 절대 안접고 니네 게임 쳐 망하는거 꼭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