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노래 대충 모아둔 재생목록 아무거나 재생시키면서 샤워나 하고 있었음.
근데 씨발 복각 때 한번 듣고 너무 노래가 좋아서 저장해뒀던 시그마 이벤 브금이 나오더라.....
진짜 이땐 정말 재밌게 했는데. 딸내미 캐릭터도 귀엽고 스토리도 좋았고 챈 분위기도 좋았었는데, 적어도 1년 정도는 게임 즐기면서 하겠구나 했는데.
대체 뭐가 잘못되서 이 지경까지 온 건가 싶어서 하루 종일 기분이 이상하다..
시발새끼들아... 뭐라고 대답이라도 해주라고... 다 보고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