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식체 카붕이들 지금까지 뭐했노 이기?
심심하면 카붕이들 불러서 운영 갓겜이라 해놓고
과금까지 시켰는데 거 침식체 새끼들 뭐했어?
콜라보 스토리는 조져놓고 솔저게이들 운지시킨 데다가
애미디진 건틀렛에 침식체들 접고 있는데
스튜디오 비사이드 정신차렸네! 뉴비들아 한번만 더 믿어봐라!
그렇게 불족발 먹으면서 꺼드럭거렸었단 말아닙니까?
븎끄러운준 알아야지! 어?

침식체 카붕이들 지금까지 뭐했노 이기?
심심하면 카붕이들 불러서 운영 갓겜이라 해놓고
과금까지 시켰는데 거 침식체 새끼들 뭐했어?
콜라보 스토리는 조져놓고 솔저게이들 운지시킨 데다가
애미디진 건틀렛에 침식체들 접고 있는데
스튜디오 비사이드 정신차렸네! 뉴비들아 한번만 더 믿어봐라!
그렇게 불족발 먹으면서 꺼드럭거렸었단 말아닙니까?
븎끄러운준 알아야지!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