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킨 로테이션은 가격내리면서 생김 치후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5 작성일 2021-06-23 09:48:20 https://arca.live/b/counterside/28708164 상여니가 가격 내리는대신 로테돌리는거로 사업부랑 쇼부본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프레스티시모 2021-06-23 09:49:51 솔직히 이건 잘못한게 없는데 운영이 워낙 븅신이라 펼쳐보기▼ 치후유 2021-06-23 09:50:38 굳이 로테이션을? 이라는 생각이 듬 스킨팔고프면 묶음상품을 팔던가 펼쳐보기▼ 프레스티시모 2021-06-23 09:53:18 나도 로테이션은 솔직히 싫어 못사는게 존나 많은데 다른 겜들이 대체로 그러니까 그러려니 함 펼쳐보기▼ 치후유 2021-06-23 09:54:03 븍람이야 한정건조랑 스킨으로 먹고사는 겜이니까 글어타 치는데.. 펼쳐보기▼ 프레스티시모 2021-06-23 09:54:40 금태식 분탕에 유저들 터져나가서 짜피 뭘해도 돈 안될듯 펼쳐보기▼ 치후유 2021-06-23 09:55:08 카사는 뭐 튜바로 먹고살던겜이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단 거의 다 털었다 [4] 박상연 2021.06.23 95 0 근데 스킨이 돈 안된다는건 뭔 뜻이노? [4] 허니그루닝 2021.06.23 130 1 ㄹㅇ리뷰 삭제당했네 [1] 신룡이 2021.06.23 120 5 막말로 선택권이 5만원인데 그럼 선택권도 수익 안 나냐? ㅈㅈ 2021.06.23 87 0 오늘은 행복한 저녁이다 [15] purple 2021.06.23 116 1 스킨이 돈이 안될수가 없지 질서너머 2021.06.23 72 0 이짤 올라오는 글들 특 [4] 쿵쿵홍 2021.06.23 137 2 내가 너무 큰거 바라는거냐?? [5] 리그릿 2021.06.23 121 1 진짜루 금요일까지뻑이겠노 ㅋㅋ [1] 서유닝 2021.06.23 91 0 다음 현상 수정은 이거냐 Nyx 2021.06.23 113 2 스킨 수익 안 난다는게 말이 안 됨 [2] ㅈㅈ 2021.06.23 155 2 카사 들어가기 너무 무섭다 시그마꼴리더라 2021.06.23 81 0 ✋질문 이겜도 똑같은캐릭 여러개 있으면 풀돌하고 그럴수있음? [5] 스카렛드 2021.06.23 140 0 근데 스킨이 돈 안된다는게 개소리인게 [2] 엘빅이 2021.06.23 188 0 길티 메이 브금 종나 좋네 [1] 라킁 2021.06.23 140 0 탁...타닥...탁 쌉뉴비 2021.06.23 232 2 ㅋㅋㅋ 콜라보 광고 씨발 [3] 무명 2021.06.23 106 -1 도개걸윷모 vs 도레미파솔 화선 2021.06.23 96 0 난 이 스킨때문에 유입 됐는데 [3] ㅇㅇ 2021.06.23 152 0 이씨발놈들이 스킨을 팔아야 스킨수익이날거아냐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149 8 카사챈 여러분, 지금 도를 넘었다는 생각 안드십니까? [26] 묘갤러 2021.06.23 977 34 말로만 듣던 분탕의 현장에 있으니 어지럽네 [4] 신룡이 2021.06.23 80 0 넥슨비트코인 떡락이후 이상해진거같아 [1] gkdhkdhk 2021.06.23 172 0 스킨 로테이션은 가격내리면서 생김 [6] 치후유 2021.06.23 125 0 이거 지금 플로라메이드까지 있는데 [2] 아이사타 2021.06.23 94 0 광고보고 별점 1점 찍으려고 했는데 [2] ㄱㅅ 2021.06.23 101 4 만약 스비가 2주 뒤에 주블 2021.06.23 66 0 슉.슈슉 EZ2FM 2021.06.23 66 1 아니 근데 스킨이 왜 수익이 별로 안난다는건지 모르겠네.. [9] Edge 2021.06.23 187 0 우리 줄다리기 해볼까요? [3] 무명 2021.06.23 226 -1 아주 먼 옆 나라는 사과문 나왔네 [7] 초고교급카운터 2021.06.23 236 4 지금 젤 불타는 큰 이유가 버그수정이 크지? [6] 유병휘 2021.06.23 122 0 지금 카사 상황을 보니 이 노래가 생각났어 비주기 2021.06.23 75 0 콜라보한다 해서 복귀했는데 분위기가 왜이리 씹창임 [2] 그림판 2021.06.23 133 0 가챠겜에서는 어떠한 일이 있어도 너프가 있어서는 안되는데 [2] ㄷㅁㄹㅂ 2021.06.23 89 0 사과문? [2] ㅈㅈ 2021.06.23 122 0 떠나고싶지만 가은이가 이뻐서 나갈수가 없다 [3] 꺄오오올 2021.06.23 100 1 카채바해야겠다 OoO 2021.06.23 82 0 나도 이거보고 시작했었는데ㅋㅋㅋㅋ [1] ㅇㅇ 2021.06.23 155 0 ???: 상연아 조금만 참아 저새끼들 냄비라 금방 지나갈거야 ㅇㅇ 2021.06.23 99 3 ???: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 ㅇㅇ 2021.06.23 75 1 지금 떡밥 머임? 스비가 입장표명 같은 거 한 거임? [7] 암왕제군 2021.06.23 105 1 그 뭔진 모르겠지만 뉴뉴뉴비0175 2021.06.23 62 1 사과문 나옴? [1] 서유닝 2021.06.23 102 0 섭종까지 무과금 서버 기생한다 하랍픽업좀 2021.06.23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3 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