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가 더 운영잘할거 같다 비추
추천
56
비추천
7
댓글
11
조회수
1112
작성일
댓글
[11]
ㅖㅏ
대월가람
네모네모
스톰렙션
ㅇㅇ
사붓
마늘오리주물럭
ㅇㅇ
Mmkin
아루엘
Sakurak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문)불탄다는 소식 듣고 왔는데 감히 병휘랑 금태상연 듀오를 비교하는거보고 글쌈
[3]
206
0
다들 별점 1점주는거 보니까 힘난다
56
0
넥슨에서 저 모든걸 시키진 않앗을텐데
[1]
117
9
싱글벙글 트위터의 세계
[16]
1242
47
? 천안문 당했네
126
0
왜 갑자기 갓패치만함?
76
0
페그오랑 마비노기 커뮤 단합 잘되었던 이유
87
0
✋질문
광고보고왔다 구글플레이 1점주면되는거냐?
[8]
115
3
궁금한게 있는데
[3]
84
0
(권한 없음)
콜라보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막나감
[1]
76
1
??? : 과몰입하는애들 무섭네요
[2]
81
0
와 씨발 애플 기계는 업뎃날마다 재설치해야된다고?
[4]
86
2
정보)ㅈ그오는 4과문이여도
[9]
1294
49
별점 테러 아니라고 !!!!
[1]
148
1
이 짤 누가 만듬 ㅋㅋ
447
2
말하지 않아도
49
0
들볶으면 예정보다 개노가 일찍 나올수도 있겠지
[4]
102
0
카사 에디터 추천 왜있음?
[2]
134
0
창작
마지막 보고서.
[12]
749
30
별점 1점은 그냥 삭제된다
[4]
152
2
제발 말좀해!!!!
[1]
78
0
로아온미니 하이라이트보고왔음
[1]
120
3
얘가 더 운영잘할거 같다 비추
[11]
1112
49
각등이나 유나 보면 드는 생각인데
[4]
96
0
앱등이가 미안해!!!!!!!!
[1]
101
0
유진은 너무 비호감인데 그냥 샤오린이 쏴버리면 안되나
[2]
99
5
1점 드가자~
68
2
사과문 필요 없고 금태랑 상연이 인사조정만 해주면 좋겠음
57
0
이벤트 유닛4개인거는 왜 그럼?
[3]
111
0
사과문 찾는애들은 개노뜰 때까지 기다려보셈
[2]
88
0
평점 3.2까지 올라왔노 애미
[7]
158
2
"자 이쪽의 요구사항을 전달하겠다"
[1]
122
4
슉.슈슉.슉.시발러마
[6]
1871
38
✋질문
둘중 머가 더 좋음??
[3]
117
0
에이미 사태는 그나마 건틀렛밸런스 위주로 불탔었지
81
0
지금 평점 2.8이네
[2]
77
0
페그오 4과문은 변명이여도 소통 늘어놓은거였구나
[1]
101
2
' 여름의 카운터 사이드 '
[1]
94
0
"상연이는 밥을.."
[1]
91
3
"미나링은 밥을 허버허버 먹네"
[13]
1292
68
가은이 윾돌콘 너무 귀엽네 ㅋㅋㅋ
[6]
115
0
뭐야 내 리뷰 왜 삭제됐지?
[1]
77
0
어나더에덴 챈에서 왔습니다
[6]
961
35
ㄹㅇ 스비 수장에 챈럼아무나 앉혀도 이거보다낳을듯
[3]
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