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쓰기 위해서 말을 줄이겠습니다.
비교하는거보고 존나 어이가 없음
이건 내가 카사를 안하기때문에 님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모르겠지만
금태상연은 '아직까진' 사람이고
병휘는 월클병 말기 싸패 짐승임
물론 금태상연 듀오는 월클병 말기 싸패 짐승새끼랑 비교된다는거부터가 지금 일을 존나게 못하고 있는거지만 그래도 아직까진 금태상연이 나음. 다시 말하지만 저 둘을 쉴드 치는게 아님 설사랑 설사+고양이개똥+방사능폐기물이랑 비교하면 당연히 설사가 낫다고 하는거랑 같은 이치임
나딕 회사 리뷰들에서 공통적으로 나오는게 윗대가리가 고집이 존나 쎄다는 말이 들어있음. 어디선 우기기 대마왕이라고 써놨음. 그리고 간담회 본사람들은 알겠지만 그건 병휘를 뜻하는거였음. 금태상연 고집이 이정도는 아닌걸로 암. 물론 너무 휘둘리는것도 안좋지 근데 이새끼는 지가 정한건 진짜 죽어도 안굽힘.
그리고 월클병 개 말기환자인건 2가지로 설명하겠음
1. 간담회 전 유저대표가 비공식으로 가서 병휘랑 이야기 한적 있음. 거기서 병휘는 원신 그래픽은 트랜드가 얼마 못갈거 같다고 말한적이 있음. 솔직히 지들 그래픽이 원신이랑 비빈다고 생각하는것도 웃긴 지경인데 이새끼는 더 나아가서 원신 그래픽은 얼마 못갈거 같다고, 원신 그래픽을 깐거임. 물론 원신 그래픽 안좋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지. 근데 클저가 원신 그래픽에 대해 논할처지인가?
2. 간담회 후 자주 나오는 90만원이 적당하다. 이것도 월클병임. 유저 대표들은 90만원 천장 자체가 높다고 한거였음. 근데 병휘는 우리겜 90만원 값어치 충분하다. 이만큼 돈 지르는거? 당연하다. 심지어 클저 통돌이는 부산물 팔수 있으니 더 적당하다. 이런 마인드로 답했음. 지들겜에 자부심가지는거 좋음. 너무 없으면 개발자체를 못하는게 당연함 근데 그것도 적당해야지. 모든 씹덕 IP한테 콜라보 다 거절당해서 콜라보를 안했습니다가 아니라 못했습니다 소리 듣는 겜이 90만원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하는건 월클병 말기환자라는거임.
딴겜 설명으로 더 자세히 말하자면 만약 라오진 복규동이 월클병을 결국 못고쳤으면 병휘처럼 되었을거임. 혹시 라오진 카사 둘 다 하시는 분들이면 규동이가 월클병 고쳤다는거에 다시한번 감사하도록
아무튼 결론부터 말하자면 금태상연 듀오의 이정도 분탕? 정도로는 병휘한테 비비지도 못함. 그 둘 듀오는 아직까진 사람이고 병휘는 짐승새끼임. 청출어람이라는 사자성어가 있음. 병휘도 금태 아래에서 배운 새끼이고 예전 카사가 유저 학대적 운영했던거 다 병휘도 했음 근데 병휘는 더 진화한게 문제임
요약
1. 금태상연 듀오는 아직까진 사람이고 병휘는 짐승이다.
2. 병휘의 짐승짓을 다 적기엔 여백이 부족하지만 월클병 말기 환자이기도 하다.
3. 그러니까 더 불타고 니들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항의를 해라. 아직 한줄기 희망은 있다.
말이 길어져서 ㅈㅅ
+1 : 클저 간담회에 나왔던 연습장 건의에 대한 답변으로 요구가 과하다고 말한건 선동임. 실제 답변은 허수아비 세우는건 당장 가능하지만 유저들이 원하시는 여러가지 기능을 추가하면 더 시간이 걸릴것같아서 미뤄진것이다. 가 답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