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게임에 희망이 없어보인다
그래도 간담회 열어보려는 움직임에
얼마나 좆망겜이면 간담회가 열리나 했는데
그마저도 안열리니 너무 암담함....
포럼에 간담회 의견모으던 게이 조리돌림 당하는거 보니까 너무 어이없다
똑같은겜 하는사람들 아닌가?
에효 이때까지 버틴 비틱새끼들이니 더했으면 더했지 라는 생각도 들긴하고

진짜 게임에 희망이 없어보인다
그래도 간담회 열어보려는 움직임에
얼마나 좆망겜이면 간담회가 열리나 했는데
그마저도 안열리니 너무 암담함....
포럼에 간담회 의견모으던 게이 조리돌림 당하는거 보니까 너무 어이없다
똑같은겜 하는사람들 아닌가?
에효 이때까지 버틴 비틱새끼들이니 더했으면 더했지 라는 생각도 들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