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댓글수도 계속 달라짐

기존유저 다 버리고 함 물갈이 하려고 씹고있는데

그와중 별점때문에 새 물 안들어올까봐 저거 관리중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배출해야할 오염수라 싹 무시중이고

새 물 받는거에 집중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