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댓글수도 계속 달라짐
기존유저 다 버리고 함 물갈이 하려고 씹고있는데
그와중 별점때문에 새 물 안들어올까봐 저거 관리중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배출해야할 오염수라 싹 무시중이고
새 물 받는거에 집중하는듯

그리고 댓글수도 계속 달라짐
기존유저 다 버리고 함 물갈이 하려고 씹고있는데
그와중 별점때문에 새 물 안들어올까봐 저거 관리중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배출해야할 오염수라 싹 무시중이고
새 물 받는거에 집중하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