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끼들 사과문만 몇번째임?

우리가 언제까지 봐줘야함?


언제언제까지 뭘 할예정이고 여기까지 이걸 할 것이다.

이런 구체적인 계획서 안나오는 이상 절대 안믿을거임.


달랑 정말 ㅈㅅㅈㅅ 다음부턴 안그럼

이런 말을 믿는 순간 그새끼는 진짜 흑우가 아니고 머리에 뭐 문제 있는 새끼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