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말 없이 1점만 준거나 콜라보 언급하거나 밸런스, 소통 언급해놓으면
거의 1~2시간 안으로 리뷰가 삭제 될수도 있는듯.
근데 삭제 안해놓은것도 있는거 보면 얘들이 지워도 되는 리뷰 같다라는 생각이 들면 지워버리는거같음.
오늘만 리뷰 3번째 쓰는중임 방금전에 지워진거 새로 썼는데 또 지워짐.
그냥 게임 발열이 너무 심하다고 적어놔야하나 싶음.

너네 리뷰 지울 생각은 있구나.
아무말 없이 1점만 준거나 콜라보 언급하거나 밸런스, 소통 언급해놓으면
거의 1~2시간 안으로 리뷰가 삭제 될수도 있는듯.
근데 삭제 안해놓은것도 있는거 보면 얘들이 지워도 되는 리뷰 같다라는 생각이 들면 지워버리는거같음.
오늘만 리뷰 3번째 쓰는중임 방금전에 지워진거 새로 썼는데 또 지워짐.
그냥 게임 발열이 너무 심하다고 적어놔야하나 싶음.

너네 리뷰 지울 생각은 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