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씨발겜은 진짜 애정가는 캐만 키우면 파밍도 못하게 막아두네ㅋㅋㅋ

이번 이벤 솔 어케 잡냐는 글에 다들 당연하다는 듯이 2각캐 쓰라는 말만 달린거 보고 이쯤되면 성능 생각 안하는 내가 개좆병신인가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