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는 무슨목적으로 우주에서 지구로 왔고 아담찾아서 임팩트일으킨후 대체 무엇을 어떻게하려고 했을까


왜 이글을 적은걸까

왜 불쌍하게 아트팀들 갈아버리면서까지 이런식으로 막장운영했을까?


영재쿤은 그래도 해명이라도 했는데 금태는 도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