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입장에서도 사기캐먹으니좋고
약하면 쓰레기라고놀리자나 킹이랑 리타였나
캐릭이 사기인거로는 사과 목록에 있어야하나싶어
나는 사기로내도좋은데 안좋은 ssr캐릭정도는 정기적으로 버프시키면 좋겠다 이겜 밸런스패치너무안함
내 개인적인 의견임
뉴비입장에서도 사기캐먹으니좋고
약하면 쓰레기라고놀리자나 킹이랑 리타였나
캐릭이 사기인거로는 사과 목록에 있어야하나싶어
나는 사기로내도좋은데 안좋은 ssr캐릭정도는 정기적으로 버프시키면 좋겠다 이겜 밸런스패치너무안함
내 개인적인 의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