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사기다?

각성캐 사기인거 하루이틀 일도 아님


콜라보 스토리 구리다?

콜라보는 딴 겜들도 스토리 구린거 많음



근데 밀리아 너프는 존나 용서가 안 됨 ㅋㅋ


진짜 백번 양보해서 밀리아가 너무 사기라 너프 한다??

그럴 수도 있음



근데 밀리아 너프하면서 비겁하게 전장 2개 착용 가능한 현상이 '오류'였다고 핑계대면서 소총병까지 같이 죽여버린건 이해도 안 되고 용납할 수도 없음


심지어 너프도 문제인데 너프하고 제대로 된 보상안도 안 나옴 ㅋㅋㅋ


이터나 캐릭뽑을려고 쓴 돈은 일언반구 언급도 없고 셋튜바만 돌려주겠다 ㅋㅋㅋ



근데 11개월간 소총병 좋아하는 유저들이 열심히 파밍한건 주저없이 너프 때리면서

박정자 면역 버그는 왜 인정해줬냐? ㅋㅋㅋㅋㅋ


박정자는 돈 되고 소총병은 돈이 안 되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