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애정의 영역이면 선택권 내도 좆도 상관안하는데, 

PVP도 있는 게임에 솔져 원탑 성능으로 안 뽑으면 개꼽게 만들어놓고 

응~ 꼬우면 사~ 하고 선택권 내놓는 거 심보 존나 좆같다. 


제일 좆같은 건 시발 채용 난이도 개편한다면서 가챠 다 쪼개논게 바로 얼마전인데,

한정 캐릭이라고 한데 뭉뚱그려서 이중천장 쳐 내놓는게 제일 괘씸함.


내가 ㅈ과금이면 그냥 아닥하고 있겠는데,

솔직히 딴 사람 비해서 많이 쓰진 않았지만, 게임에 애정 있어서 300 정도 박았는데,

이젠 진짜 그냥 쳐망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