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버그인 박정자 면역은 인정해주고 ㅋㅋㅋㅋㅋㅋ ㅇㅇ 추천 38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187 작성일 2021-06-23 10:54:29 https://arca.live/b/counterside/28713161 11개월간 잘 써오던 보장 2개 끼는건 '현상 수정'씨발럼들 속 보이는 것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막다른골목 2021-06-23 10:55:09 너프하면 큰손들 떠난다니깐 ㅋㅋㅋ 펼쳐보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10:55:10 수면면역인데 쳐자는 미카는 안중에도없음 펼쳐보기▼ 무명 2021-06-23 10:55:10 그거 안하면 유저들이 너무 쉽게 솔져 공속 2부위 맞추니까 허허허 셋바 지르세요 허허허허허허 펼쳐보기▼ 치후유 2021-06-23 10:56:17 박정자는 그냥 툴팁수정한거고 전장은 '전용장비 파밍 가능한 캐릭중에서 보조장비는 2개씩 착용가능합니다' 이렇게 표기하기엔 너무 노답이라 현재 팔아먹은거지 뭐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0:57:27 박정자는 툴팁에 없던 능력이 있던 버그인데 그걸 인정해준거고 전장 2개는 원래 되던걸 갑자기 버그라고 때려버린건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치후유 2021-06-23 10:59:33 전장 파밍하던애들이 3마리 인데 그 중에서 보조장비인 애가 소총병뿐이엇으니까 걍 얘네가 잊어먹은 가능성이 큼 파밍나오고 슬롯 늘어낫거든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1:00:25 11개월동안 인지 못했다는게 말이 됨? 념글만 몇번을 올라왔는데 챈 눈팅하는 놈들이 펼쳐보기▼ 치후유 2021-06-23 11:00:57 념글에 소총병 전장이 몇번씩 올라온건 난 몬봣는데 가끔씩 질문으로 2개껴지는거임? ㅇㅇ 이런식으로 본거 말고 펼쳐보기▼ 저를막만지셨잖아요 2021-06-23 11:00:43 11개월 동안 잊어먹은게 쉴드는 못되지 펼쳐보기▼ 치후유 2021-06-23 11:01:04 그래서 욕먹자나 펼쳐보기▼ Spot 2021-06-23 11:01:58 파밍 나오고 슬롯 늘었는데 그 사이 간격이 3달 조금밖에 안됨 당연히 체크해야되는거 아님? 이걸 실드치긴 좀 힘든데 ㅋㅋㅋ 펼쳐보기▼ 치후유 2021-06-23 11:02:51 버그도 안고치는 애들인데 멀바람 펼쳐보기▼ 아니님거기서뭐함 2021-06-23 11:09:46 그걸 바라면 안된다는게 씨발ㅋㅋㅋㅋ 얘들이 얼마나 폐급이면 제발 그런건 바라셈ㅋㅋㅋ 진짜 눈물난다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치후유 2021-06-23 11:11:12 얘네 개발하고 보수는 거의 뒷전이엇음 오래걸려도 몰아서 고쳐주기는 하니까 기다리는거지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6-23 11:01:50 보호막 파괴는 보호막 해제로 너프해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통수의마왕금태 2021-06-23 11:02:38 파괴랑 해제는 뭐가다른거야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6-23 11:03:01 클로에 오퍼스킬로 해제불가 배리어 벗길 수 있었음 펼쳐보기▼ 통수의마왕금태 2021-06-23 11:03:46 해제불가 까지 벗기면 ㄹㅇ 모두의 마블 아니냐 ㅋㅋㅋ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3 11:04:34 정자오퍼 스펙업한다고 질러주는 돈이 그리도 달달했나보지~~~~ 펼쳐보기▼ 123456 2021-06-23 11:07:05 박정자 혼란 풀게 버프하고 해제로 바꾸자 ㄱㄱㄱㄱ 펼쳐보기▼ 소닉 2021-06-23 11:56:56 역겨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8신데 왤케 밝지 [13] 불타는백두산 2021.06.23 131 0 길티기어 자연 이터만 쓸까? [2] 김소빈 2021.06.23 104 0 팩트는 도게자 박아도 섭종 한 달 늦추는 거라는 거임 [1] ㅇㅇ 2021.06.23 92 1 아마 스비애들 지금 챈보고있지 않을까 ㅖㅏ 2021.06.23 98 0 갑작스럽게 에델에 애정이 생겨서 110찍으로간다 [1]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3 89 0 내일도 공지 안 올라오지 않을까 [1] 젖 2021.06.23 75 3 이새낀 뭔데 소속감 느끼냐? [18] 묘갤러 2021.06.23 1335 46 너희들 설마 아직도 희망을 가지냐? [2] 종말 2021.06.23 83 -1 솔은 나와도 걍 방체 전장 쓰겟지? [2] 통수의마왕금태 2021.06.23 144 0 고해성사 Koreanbural 2021.06.23 69 0 정보 sea섭 공지 [1] 5방향히터 2021.06.23 465 4 밀리아 근데 정이안감 [2] 아가카사린이 2021.06.23 101 0 ??? : 고해성사합니다 [3] dwsss 2021.06.23 842 32 나도 고해성사함 [2] 슈크 2021.06.23 92 0 리코리스 개꼴림 [1] 프룸 2021.06.23 71 0 정보) 이건 한번 수정을 거친 일러다 [10] 주시윤 2021.06.23 245 5 난 솔직히 이렇게까지 할줄은 몰랐음 [2] 유동천국고닉지옥 2021.06.23 139 3 고해성사 [2] 참피대장 2021.06.23 98 0 500일 일러보니깐 에델 키가작네 [4] 샤오린은애기야 2021.06.23 130 0 이거 협력전은 걍 아무데나 치면 댐? [10] 운명 2021.06.23 112 0 소신발언함 캬루귀여워 2021.06.23 64 0 . 묘갤러 2021.06.23 58 0 진짜 버그인 박정자 면역은 인정해주고 ㅋㅋㅋㅋㅋㅋ [21] ㅇㅇ 2021.06.23 1187 38 고해성사함 평생흑우 2021.06.23 67 0 만약에 개노에서 영양가 하나도 없는 말만 줄줄 늘여놓다가 [5] 독호메 2021.06.23 155 3 와 고해성사 하는 카붕이들 보니까 [4] 허러터진전역맨 2021.06.23 104 0 건틀렛 아 전략전 무지성으로 쳤다가 랭크전덱으러 쳐졌네 복숭아나무 2021.06.23 82 0 고해성사 [3] 클러스트 2021.06.23 122 3 고해성사함 마늘블럭 2021.06.23 76 1 니들 이렇게 고해성사했다가 진짜 겜 정상화되면 어쩌려고 그래? [1] 보르챠 2021.06.23 125 -2 밀리아 공속전장은 미구현템이다 ㄹㅇ 참새 2021.06.23 110 0 카붕이들 미친놈들 많았네... 무명 2021.06.23 109 1 공익챈이야??? 관리국총병 2021.06.23 80 0 ㄹㅇ 찐 고해성사 [22] ThatYoU 2021.06.23 987 33 5.5 채용권 소신발언한다. NAMUL 2021.06.23 113 5 "방금 그랜절 했습니다" [1] ㅇㅇ 2021.06.23 120 0 넥슨 회장 나오라고해! [5] 평생흑우 2021.06.23 99 0 나는 팬드 너프때보다 이 너프가 더 빡쳤음 묘갤러 2021.06.23 135 1 우리집 캬루 [4]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6.23 107 2 개추요정왓노 ㅋㅋ [3] 찌리찌리 2021.06.23 123 -9 딸쳐본적 있는 사원 [3] dwsss 2021.06.23 191 1 건틀렛 생존형 타이탄이네 겟타 2021.06.23 156 2 고해성사 한다더니 다 페도들이었네 아메리고 2021.06.23 69 0 스비측에서 이러면 ㄹㅇ 카사 머가리깨질듯 [1] 룰루 2021.06.23 139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3 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