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파밍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자연이터만 쓸까 싶은데


자연이터 쓰면 캐릭 4개 전장 유효옵은 뽑지 않을까


이벤 돈다고 외전도 안하고 잇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