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자 넘 귀엽지 않냐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3]
검은홍차
무명
에써릴오버드라이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 밀리아전장옵머씀?
68
0
나도 고해성사 하나 합니다
[2]
145
1
누가 소총병전장 2개착용 문의올린애 업냐
[4]
122
2
개씹새끼야
[48]
1558
56
밀리아 공속전장나올때까지 숨참는다
[14]
168
2
중국에선 유희왕카드가 150억에 팔린다던데
[1]
132
0
캐르로 심신을 안정시킨다
[2]
92
2
고해성사)이제 알렉스 안꼴림
[3]
122
2
제작진이 게임에 애정은 있을까? 아니면
[3]
67
0
와씹 왜 저글을 념글보내노.
[1]
103
0
카붕이들이 마음이 참 넓은거같음
65
0
근데 보조장비 두개 밀리아만 막을 수는 없나?
[3]
101
0
고해성사챈에 고해성사함
108
1
게임을 평가하는게 아니다
62
0
에델은 의상빨이 존나 큰거같음
[5]
262
-3
근데 아까 채문게 호출와서 찍어둔건데 이건 무슨겜 얘기임?
[10]
191
2
고해성사
43
1
이래도 안접어? 안접냐고?
117
0
트럭 전날 페마갤도 고해성사 퍼레이드였는데
65
0
본인 나이엘 원맨팀 덱하다가 에이미 나오고 망햇음
[1]
85
0
소신발언) 신디 스킨으로 딸쳐봄
[2]
172
7
평점 테러라 하지마라
[1]
127
7
혼란 맞아보면서 느낀점
77
0
로자 넘 귀엽지 않냐
[3]
106
1
모든게 금요일에 딱 결정나것노 ㅋㅋㅋ
[2]
147
1
???:
64
3
고해성사챈에 진짜 고해성사 간다
[8]
180
-5
로아나 하러가야지
60
0
수영복 이정도 수위로 나오면 ㅇㅈ함
[6]
175
-2
애들아 그래도 평점 테러는 그만두자..
135
8
협력전/격전
아 ㅋㅋㅋ시발
[8]
248
1
이 광고 임팩트 지리네 진짜로 아 ㅋㅋㅋㅋ
[10]
1510
59
금요일 개노 예측해봄
[3]
837
26
건틀렛
건틀렛 ㄹㅇ ㅈ된게
[1]
166
2
에이미는 나머지 콜라보 애들까지 나오면
79
0
이벤트 각성캐 없으면 못깬다는 소리 반박 한다.JPG
[2]
136
0
밀리아 전장 "수정"하기까지 4시간걸림
[2]
132
5
8신데 왤케 밝지
[13]
132
0
길티기어 자연 이터만 쓸까?
[2]
104
0
팩트는 도게자 박아도 섭종 한 달 늦추는 거라는 거임
[1]
92
1
아마 스비애들 지금 챈보고있지 않을까
98
0
갑작스럽게 에델에 애정이 생겨서 110찍으로간다
[1]
89
0
내일도 공지 안 올라오지 않을까
[1]
75
3
이새낀 뭔데 소속감 느끼냐?
[18]
1336
46
너희들 설마 아직도 희망을 가지냐?
[2]
8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