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알4개 픽업으로 던져놓고 쫄작도 못하게 4칸으로 막아놓고
단일픽업으로 쪼개는거 ip회사 탓하고
당장 하는건 없고 계속 기다려달라하고
뭔가 새로운 시도를 하겠다고 만든 라니는 1달쿨타임 패누읽는 tts전자계집이고
보조로 전장2개끼는게 정상이라고 10개월넘게 신뢰보호 때려놓고 나공익개씹새끼녹으니까 밀리아4시간컷하고
근데 챌린지 티켓빨아먹는 좆같은 시스템 삭제하라고 개지랄한건 한달걸리고
사소한것부터 거대한것까지, 삔또상하게 꼬운것부터 롸끈하게 좆같네
근데 내가 이걸 월정액 꼬박꼬박넣고 주화패키지를 사고있네..?
아!내가 병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