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궁극기가 없어야 할 이유가 있나? 실비아 궁은 뭐 카운터 능력으로 쓰는 거야? 카일 궁은? 집어넣을라고 치면 얼마든지 궁극기 만들어서 넣을 수 있지 않나? 그래놓고 콜라보 신캐는 솔져로 만들어서 궁극기 넣기 ㅋㅋㅋㅋ 에라이 씹년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