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처음에 그렸던 뽀글이엎은 소림이


낙서로 대충 그렸던 이디스랑 타이탄


색연필 느낌으로 그렸던 유나


비사중 에이스와 분탕충들


머꼴캐 이디스


언제나 그릴땐 그래도 이정도면 잘그린다고 자만하다가 다른 그림쟁이들 그림보면서 아직 부족하다는거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