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처음에 그렸던 뽀글이엎은 소림이


낙서로 대충 그렸던 이디스랑 타이탄

색연필 느낌으로 그렸던 유나

비사중 에이스와 분탕충들

머꼴캐 이디스
언제나 그릴땐 그래도 이정도면 잘그린다고 자만하다가 다른 그림쟁이들 그림보면서 아직 부족하다는거 깨닫는다

맨처음에 그렸던 뽀글이엎은 소림이


낙서로 대충 그렸던 이디스랑 타이탄

색연필 느낌으로 그렸던 유나

비사중 에이스와 분탕충들

머꼴캐 이디스
언제나 그릴땐 그래도 이정도면 잘그린다고 자만하다가 다른 그림쟁이들 그림보면서 아직 부족하다는거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