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에미 조질거라고 대놓고 언급은 하면서도 어떻게든 나공익 감싸주는 거 보니까 걍 나공익 뽑고 치워야지 이랬는데


148뽑에서 쳐나오는 건 시발 약올리는건가 이새끼




설정도 성능도 자캐딸 치는 것도 아니꼬운데 더 좆같게 구는 거 보면 금태 자캐 맞는듯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