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기분나쁜짓만 골라서하네ㅋㅋ

리워크를 할거면 정가친 기채권이랑 성장재화는 기본적으로 전부 돌려줘야되는거 아닌가 그리고 여기에 +@를 해줘야되는거고

글고 밀리아 전장 먹으려고 이터사서 쓴것도 입싹닫고

크레딧이랑 거기서 주는거 하나도 필요없으니까 입장권이랑 이터나 돌려줬으면좋겠네

미카도 버그있어서 걸렀는데 얘는 손도 안대고 전장은 호다닥 공지쓰고 뭐하자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