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노에서 사과문에 쓸법한 단어인 죄송 사죄 사과라는 단어를 찾아봄

죄송 검색결과 2개
그러나 한 개는 댓글에서 있던 내용이라 본문에 들어간 죄송이란 단어는 딱 하나

사과 검색
댓글 제외시 본문에서는 5번 사용

그리고 사과의 말씀이야

사죄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노에서 사과문에 쓸법한 단어인 죄송 사죄 사과라는 단어를 찾아봄

죄송 검색결과 2개
그러나 한 개는 댓글에서 있던 내용이라 본문에 들어간 죄송이란 단어는 딱 하나

사과 검색
댓글 제외시 본문에서는 5번 사용

그리고 사과의 말씀이야

사죄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