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노에서 사과문에 쓸법한 단어인 죄송 사죄 사과라는 단어를 찾아봄






죄송 검색결과 2개


그러나 한 개는 댓글에서 있던 내용이라 본문에 들어간 죄송이란 단어는 딱 하나



사과 검색


댓글 제외시 본문에서는 5번 사용



그리고 사과의 말씀이야 



사죄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