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거 터미각인가? 광고보고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2 작성일 2021-06-23 17:32:36 https://arca.live/b/counterside/28738751 격전용으로 터미쓸까? 아니면 다음주 채용픽보고 할까? 고민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2021-06-23 17:33:01 난 갠적으로 사나에 추천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1-06-23 17:33:16 150뽑에서 안나오면 그래야할듯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7:33:43 대시도 나와가지고 격공 아닌 이상 방깎캐 부족한 일은 잘 없는듯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1-06-23 17:34:10 대시 2호기 있으니 다행이군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6-23 17:33:09 다다음주일걸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1-06-23 17:33:32 그럼 격전끝나기전에 바꿔야하네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7:34:58 조금만더 존버하는것도 괜찮을듯 카케용으로 루미골라야 되는 일도 나올수있고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1-06-23 17:35:19 아 맞네 카케에 루미만 없음 ㅋㅋㅋ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06-23 17:37:24 나도 이런식으로 존버하다가 나중에 쓰알카운터 선택권 상점개편전에 사둔거 진짜 융핵바꿔먹을수도 있을듯 ㅋㅋ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1-06-23 17:38: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만약 오퍼 너프/리워크 한다면 리콜 또 문제 아니냐 [1] 독호메 2021.06.23 146 1 오퍼뽑 많이 해본사람 있음? [6] 게보린주세요 2021.06.23 152 0 어디 노숙자 아저씨한테 만원 쥐어주고 사과문 쓰라고해도 [1] dwsss 2021.06.23 110 3 유저 "적대적" 운영 이거 틀린말이거든요 [12] 꿀때지 2021.06.23 208 3 방금 길티맵 어려움3 돌고왔는데 [5] ㅇㅇ 2021.06.23 186 0 애들아 진정하고 가슴보고 치유받으셈 [17] 무명 2021.06.23 1387 1 리콜 관련해서는 환불쪽은 기대 안하는게 좋을듯 [4] 마싯는감자칩 2021.06.23 150 5 혹시 금태랑 상연이도 마법으로 봉인된거 아님? 도트닝겐 2021.06.23 90 0 저것도 나름 회의 거치고 쓴 거 아니냐 [8] dwsss 2021.06.23 182 5 (권한 없음) 야누스 종결했는데 이제와서는 의미없네 [5] 대월가람 2021.06.23 173 0 주식이나 코인에서 개미털기하듯 ㅇㅇ 2021.06.23 201 0 에이미 너프는 좋은데 [4] ㅇㅇ 2021.06.23 301 2 자다왔는디 [3] 서유닝 2021.06.23 129 0 밸런스의 신 이라고 불리는 개발자.JPG [3] ㅇㅇ 2021.06.23 599 0 이제 개노 봤는데 [3] ㅡㅡ 2021.06.23 138 0 이건 응애거든요??? [2] 도트닝겐 2021.06.23 189 0 금태랑 상연이는 어디 이세계라도 갔냐 [1] dwsss 2021.06.23 88 0 수영복 8월이야? [2] 모우린호 2021.06.23 113 0 건틀렛 오퍼 부옵은 광피감이 그렇게 좋음?? [4] 닭고기러버 2021.06.23 243 0 그래서 소림이 근무력증 치료하고 각성해서 카운터 되는건 언제임 [1] S등급마딜러캬루 2021.06.23 105 0 스비가 애초에 개노를 올린게 문제 같음 [1] ㅇㅇ 2021.06.23 115 4 아트 브금쪽은 안타깝다 ㄹㅇ [2] 도라에몽 2021.06.23 116 0 ✋질문 이거 터미각인가? [10] 광고보고옴 2021.06.23 162 0 마지막으로 유튜브로 엔딩씬 보는데 [3] HeyHo 2021.06.23 127 0 에2미 천장찍었는데 NY 2021.06.23 117 1 근데 밸패 갖고는 너무 불타지 마라 얘들아 [3] ㅇㅇ 2021.06.23 141 7 내가 초딩 때 짝꿍 여자애 팔 피나게해서 쓴 사과문이 dwsss 2021.06.23 108 1 부컨소장 붙잡았다 [2] 참피대장 2021.06.23 138 0 ㅋㅋㅋ곧 여름휴가인데, 스튜비 업뎃 더 밀릴텐데.ㅋㅋㅋ [1] 4nk 2021.06.23 88 1 스비는 넥슨이 만든 사회실험집단이 아닐까? [4] ㅇㅇ 2021.06.23 94 1 스비새끼들 해외섭 믿고 지랄하는거 웃김ㅋㅋㅋㅋ [3] 묘갤러 2021.06.23 172 4 난 이곳에 남을게 [1] 수타 2021.06.23 106 5 에이미가 확실히 씹밸붕이긴 하노 [1] 릭아저씨 2021.06.23 127 0 각성 카운터만 존내 나오니까 밸런스맞춘다고 각성 솔저내는거 아님? [2] 도트닝겐 2021.06.23 108 0 꼴리는 도트면 자러감.gif [2] 종근당건강 2021.06.23 527 0 재앙 씨발 [8] 힐데져아 2021.06.23 143 4 옆집 게임은 이미 옛날에 광역 부활 거는 캐릭 나왔는데 뭘 [8] ㅇㅇ 2021.06.23 354 2 이번 개노 분석 [1] dwsss 2021.06.23 145 4 카사 좋아 영원히 함께야 [1] 평생흑우 2021.06.23 81 1 카사가 유난히 올컬렉 유저가 많은 편임? [7] 아메리고 2021.06.23 171 0 스비는 대응이 너무 늦었다 니퍼 2021.06.23 101 2 이제 물량솔져들이랑 메카닉들 액티브 스킬 좀 주지 치후유 2021.06.23 77 0 창작 그린건 없지만 결산해봄 [5] 고철로봇 2021.06.23 705 2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7:38 +1 +2 +3 +4